최강야구 30회 리뷰

2023. 1. 18. 05:18카테고리 없음

최강야구

30회


#김성근 감독님 오고

야구예능에서 야구다큐로 바뀜

근데.. 더 재미있는건 무슨 일이야?ㅋ

내가 그동안 시청했던 최강야구 중

가장 웃겼던 회차를 꼽자면 29회를 꼽는다 ㅋ

진짜 빵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타 지옥을 맛보며..

달라진 최강몬스터즈!ㅋㅋㅋㅋ

다들 현역같은 마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종 의성어 파티를 하고 계시는데..

경험한 선수들은 알아듣는데..

찬희나 수현이는 응? 잉?하는데..

이게 또 웃기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떡 같이 알아들은 기존 선수들도 웃기고 ㅋ

뭐라고 하시는건진 몰라도.. 특타 지옥에서

맹훈련하고 훈련 쏴올린거 진짜..!

이것이 감독의 힘인가? 싶더라는..

나도 찬희 홈런쳐서 MVP 한번 줬으면 했는데..

MVP는 #정근우 선수에게 돌아가고..

이 와중에 감독님.. 찬희 챙기는거 ㅠㅠㅠㅠㅠ

감독님은 오늘 MVP 찬희라고 했으니..

박찬희 선수는 그게 더 행복했을거임~

김성근 감독님한테 많이 배우고..

잘되가지고 찬희도 프로 가즈아!

역시 애제자는 다르긴 다르네~

벌써 몇번째 만나도 특타 지옥에선 늘 어렵고

무서운 스승님 #김성근

감독님! 2차전도 완벽하게 클리어하는

우승 만들어주세요!


#최강야구30회

 
 
 

우리들은 강하다!!

첫 경기부터 몰아붙이고, 뛰고, 날아(?)

만든 결과물 = 콜. 드. 승

그동안 볼 수 없던 작전 야구와 플레이!

어나더레벨 ★김성근호★

오늘도 콜드승 GO?

[인기] 이대호가 전력 질주하면 생기는 일.mov

최강야구 예능이라며! ㅠ_^

은퇴한 지 한달만에 무한 경쟁 시스템에 합류한

역대급 몬스터즈 신입 이대호의 귀한 플레이 대방출!

SHOW 끝은 없는거야~♪♬

야신 버프(?)로 제대로 달아오른 불꽃근우

아직 보여줄 게 25435개 남았다고~ing!!!!!!!

그/런/데

그누 : 나 주거쓰…?

ㅇㅇ… 너 주거쓰

과한 SHOW구가 불러일으킨 대참사의 결말은?

[박家네] 몰락 그 잡채 미출장 듀오 문호X홍구

문호 : 감독님 저 원래 김씨...!

홍구 : 나 타율 1윈데..

감독님 눈에 들기 위한 투혼기 ★대공개★

※ 53년 경력! 베테랑 야신의 특타 교실 OPEN ※

ㄴ [체험리뷰] 1:1 친절한(?) 개인 지도로 단내 경험!

ㄴ [체험리뷰] 배트에 공이 저절로 맞는 Magic 경험!

집나간 타격감 찾을 수만 있다면…

(구)2504안타택의 고/군/분/투

재수강을 피하기 위해선 안타만이 살길이다...!

항상 느끼는거였는데..

텍스트 예고 진짜 맛깔나는 듯..

누가 쓰는걸까?ㅋㅋㅋㅋㅋ


 

2차전을 앞두고 40초만에 끝난 클로징 타임!

그러다 최단 시간 미팅의 기쁨도 잠시

두 배로 늘어난 웜업 타임! 스타트!

캡틴 #박용택 을 시작으로 #지석훈 #이홍구 #김문호

차례로 특타 지옥행 탑승

코옹, 팽, 팹, 푱 각종 의성어를

파악하라!!!

원광대와의 1차전 콜드승 후

최강몬스터즈는 회식을 즐기고

그러나.. 늘 회식 후 다음날 시합을 하면

늘 졌다는 최강몬스터즈!

과연 그 징크스는 깨질 것인가?

 

감독님 한 분 바뀌었는데..

팀 분위기 완전 무한 버프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진심으로 하는거 같아서 감동이고

그 안에 또 재미가 엄청나게 있고 ㅋㅋㅋ

은퇴한 선수들이라 사실 살방살방 뛰면서

해도 되지 않나..싶었는데.. 몬스터즈가 말한것처럼

이게 그렇게 안된다고 ㅋㅋㅋㅋ

다들 하다보니 진심이 됨!

그래! 뭐든 진심이 중요하지~.

 

2차전도 쉽게 이기자!

당하지 말자!

김성근호에 패배란 없다.

2차전도 승리가즈아!

무한경쟁 시스템 돌입!

사실 이게 싫어서 다들 은퇴한건데..

다시 경쟁을 해야하다니..

아니 ㅋㅋㅋㅋ 나보다 다 나이 많은 오빠들인데..

왜케들 다 귀엽냐?ㅋㅋㅋㅋㅋ

아빠.. 나 좀 봐봐요~~ 꼬리 살랑살랑..거리는

강아지들 같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좀 봐봐요~ 나 사랑해주세요!ㅋㅋㅋㅋㅋ

사랑에고픈 #최강몬스터즈

(알고보면 지명 안당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

지옥행 가기 싫어서기 하다만 ㅋㅋ)

#이대호 가 이렇게 빨리 뛴다구요?ㅋㅋㅋ

어메이징.. 감독님 마법도 부리시나봄 ㅋㅋ

오늘 라인업 완전 기대중!

지난주부터 최강야구 비쥐엠 미쳤음 ㅋㅋ

이번엔 코난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근우 코난 비쥐 왜케 잘 어울려?ㅋㅋㅋ미쳤어!

 

야신효과 뿜뿜!

 
 
 

그는 슬라이드를 하지 않았다.

그렇게 그는 아웃되고..

 
 

감독님 눈치보며 돌아오는 중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현역때는 저 눈치를 더 봤을거 아냐 ㅋ

쳐다보면 죽는 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도 미쳤고 비쥐도 미쳤고 ㅋㅋㅋㅋ

 

송승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보란 말이야!!!!ㅋㅋㅋ

너는 오늘 특타다!ㅋㅋㅋ

슬라이드도 지옥행!ㅋㅋㅋ

아무리 야신이라고해도

한때 잘나가던 야구선수들이 저렇게나

감독님을 우러러 무서워하고

또 대접해주는거보니 왜케 눈물이 찔끔하는지..

저 선수들이 감독님이 진짜 무서워서 저러겠는가..

다 감독님 대접해주고 존경하니 저러는거지..

너무 멋져.. 여기서 또 인생을 배워감..

최강야구에서 야구만 보는게 절대 아님!

자! 최강몬스터즈 증명하러 가즈아!

박용택 아웃!

 
 

이대호 아웃!

오늘도 최강야구! 우승 갑시다!

오키나와 전지훈련 가보자!

야구 몰라도 한번 보세요~

진짜 너무 재미있습니다!ㅋ

(저도 야구 잘 몰라요 ㅋㅋㅋㅋ

근데 이게 재미있다니깐요..

뭔말인지 아시나요?;;ㅋ)

​ 출처 JTBC 최강야구 방송캡쳐

 

#최강야구 #야구예능 #예능추천 #JTBC예능 #장시원피디 #박용택 #송승준 #이택근 #정성훈 #심수창 #정근우 #장원삼 #서동욱 #정의윤 #유희관 #이홍구 #지석훈 #오주원 #류현인 #김문호 #이대은 #월요일예능 ​ #김성근감독 #이대호 #최강야구김성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