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시즌2 출연진 정보

2023. 1. 18. 04:1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방송 뭉쳐야 찬다 시즌2 출연진 알아보기'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게요. 뭉쳐야 찬다'프로그램은 시즌2가 나올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도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국가대표였던 분들이나 현역 국가대표인분들이 함께 축구를 한다고 했을때 호기심반으로 시청하게 되었어요.

국가대표였던분들인 만큼 운동에 있어서는 단련이 되어있는 분들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제가 모르는 운동이 많았습니다. 오디션을 통해 선수를 모집할때에도 운동하시는 분들의 종목이 다양하고 처음 듣는 종목도 많았습니다.

그런 선수들이 모여 전국1등을 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단순히 조기축구회수준이 아닌 운동선수들이 하는 축구인 만큼 실력들이 대단한거 같아요. 새로운 선수들도 다시 들어오면서 어쩌다벤져스팀의 수준이 더 높아진거 같아요. 그럼 출연진을 같이 알아볼게요.

뭉쳐야 찬다 감독,코치

감독은 안정환입니다. 이분은 2002년도 한,일 월드컵때 반지의 제왕이라는 별명을가지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었죠. 정말 멋있었어요. 제가 그때 응원 많이 했었습니다.실력도 좋으시고 뭉쳐야 찬다 시즌2에서 선수들에게 대하는 모습이 정말 선생님 같았어요.

스승이 제자들을 다독이고 격려도 하면서 때로는 호랑이 선생님처럼 무섭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을 이끌어나가는 모습에는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 있는것이 느껴집니다.

코치는 이동국입니다.이동국님은 안정환님과 함께 선수들의 축구실력 향상을 위해 코칭을 해주는 분입니다. 중요한역할인거 같아요. 안정환님이 시키는건 다 하시는 이동국님이세요. 볼차는 시범도 보여주시고 제대로 골을 넣을수 있도록 방향을 잘 잡아주십니다.

표정에서 좋고 싫음이 다보이시는 귀여운 코치 이동국님. 예전에 제가 학생때 정말 이동국님 좋아하는 친구들 너무 많았어요. 별명이 라이온킹인만큼 볼을 한번 잡으면 놓지 않고 바로 골대로 슛을 넣습니다.

조원희 코치님은 나중에 합류하게 되어 이동국코치와 안정환감독을 든든하게 도와줍니다.

골키퍼 라인

골키퍼는 김동현님이 하시다가 김요한님도 같이 하시고 최근에는 이형택님까지 같이 하시는것을 보았습니다. 김동현님은 지금 은퇴를 하셨지만 예전에는 ufc선수였었습니다. 예전 선수시절에 경기하시는것을 잠시 봤었는데 그땐 지금과 정말 다른분위기였어요.

ufc라는것이 과격한 운동이기때문에 보는 내내 마음졸이게 되더라구요. 그때는 눈빛도 무서웠었는데 지금은 너무 순수한 모습이라 과거 선수시절과 매칭이 안됩니다^^

두번째 골키퍼 김요한선수는 배구선수 출신으로 키가 2미터입니다. 별명도 이메다예요. 배구선수출신이라 점프와 손으로 공을 잘막고 피지컬이 굉장히 좋습니다. 골키퍼중에서 요즘 활약을 많이 하고 계신것 같아요.

이형택님은 골키퍼가 아니였지만 어느순간 골키퍼를 하고 계십니다. 나름 열심히 하고 계신것 같아요.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보니 예전 테니스황제때처럼 날아다니지는 못하지만 연륜이 있어 빠른 판단으로 공을 막아냅니다.

공격수,미드필더 라인

처음 공격수나 미드필더도 잘 몰랐지만 뭉쳐야 찬다를 보면서 축구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되어 좋았어요. 그중에서도 스트라이커는 축구선수라면 모두가 해보고 싶은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이장군선수가 출연했을때 힘도 좋고 스피드도 좋아 축구를 너무 잘한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스트라이커로도 활약이 좋았구요. 그런데 골결정력이 조금 떨어진다고 감독과 코치분이 말씀하시는것을 보면서 이해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박태환선수는 워낙 수영선수로 높은 커리어를 쌓아놓은 분이라 설명하지 않아도 다 아실거 같아요. 수영도 너무 잘하시는 분인데 축구까지 이렇게 잘하시고 침착하게 끝까지 상황을 지켜보면서 축구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김준현 선수는 전 스켈레톤국가대표 선수입니다. 스켈레톤을 잘 몰라 찾아보았어요. 윤성빈선수가 스켈레톤에서 남자금메달을 따면서 더 유명해졌습니다. 김준현선수는 축구를 할때 발이 굉장히 빠르고 센스가 좋아 멀리서도 패스를 전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임남규선수는 가장 최근에 합류한 선수로 스트라이커입니다. 이분도 국가대표 루지종목의 선수입니다. 이분은 현역선수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대학때까지 축구를 했었고 어쩌다 벤져스에서 가장 골을 잘 넣는 선수입니다.

류은규선수는 라크로스 라는 종목의 현역선수입니다. 이분은 빠른 스피드와 개인기가 좋고 힘도 세서 몸싸움에서도 웬만하면 지지않는 승부욕이 강한 선수입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2의 꽃미남 선수들

뭉쳐야 찬다에는 실력도 좋고 얼굴도 잘생긴 선수들이 많습니다. 김준호선수는 펜싱선수로 이미 금메달을 여러번 목에 걸었던 선수입니다. 그런데 축구도 수준급으로 잘하네요. 침착한듯하면서도 빠르게 상황을 보고 움직입니다.

축구를 할때 전체적인 흐름을 잘 파악하고 움직이는 똑똑한 선수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대훈선수는 전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였습니다. 이대훈선수도 금메달리스트로 태권도에서 이미 정상의 자리에 있었던 분이였어요.

이런 선수가 축구도 잘합니다. 얼굴도 미소년같은 외모에 축구실력까지 갖추어 시청자들에게 더 사랑을 받는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뭉쳐야 찬다 시즌2 그밖에 선수와 mc

뭉쳐야 찬다는 선수들과 감독,코치뿐만아니라 그외에도 다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사회자 김성주님,김용만님, 강칠구선수,김태술선수,김현우선수,모태범선수,이지환선수,허민호선수,안드레진선수,박제언선수,조원우선수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뭉쳐야 찬다를 제가 이렇게 보게 될줄은 몰랐지만 뭉쳐야 찬다'라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축구에대해 다시한번 알수있어서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많은 스포츠가 있지만 축구로 전세계인이 행복해하는것은 흔한일은 아닌것 같아요.

앞으로도 기대해보면서 즐겁게 시청해볼게요.